투 노 프410 스 테 인 리 스 스틸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

출시 시간:2022-04-25 14:07:24 사용자 게시:717HP127443542 페이지 뷰:486

핵심 팁:투 노 프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투 노 프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 파이프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정규 자질,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!현재 쓰 촨, 광 둥, 절강,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투 노 프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 파이프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정규 자질,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!현재 쓰 촨, 광 둥, 절강, 강 소 등 지역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 고 제품 은 이미 성숙기 가 되 었 기 때문에 응용 할 시기 가 이미 되 었 다.

검사: 압착 이 완 료 된 후 전용 게이지 로 압착 사 이 즈 를 검사 합 니 다.

투 노 프규격 및 외관 품질 은 GB - 의 규정 에 따라 강관 의 보통 길이 (불 정 척) 열 간 압연 강관 은 ~ m 이 고 열 강관 은 m 이상 이다. 냉 간 (압연) 강관 의 벽 두께 가 . ~ mm 인 사람 은 ~ m 이 며 벽 두께 가 mm 이상 인 사람 은 ~ m 이다.

모델 & mdash;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.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& ldquo 이다.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. C 이 고 F (가공 하기 쉬 운 형) 도 있 습 니 다.

베이루트 국제공항용도 분 류 는 용도 에 따라 유정 관 (배관,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), 관 선 관, 보일러 관, 기계 구조 관, 유압 동발 관,투 노 프스 테 인 리 스 강관 기계 설비, 가스 병 관, 지질 관, 화학 용 관 (고압 화학비료 관, 석유 분해 관) 과 선박 용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.

전체 강재 총량 의 %, %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.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.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. 특히 석유 시추, 제련 에 있어 서 는.

황,투 노 프303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,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.


투 노 프410 스 테 인 리 스 스틸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



이런 것 을 사용 하려 면 수용 성 종 이 는 이중 으로 사용 해 야 하 며 반드시 잘 붙 여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수용 성 종이 가 손상 되 고 떨 어 지기 쉬 워 서 안쪽 용접 선 이 아르곤 가스 의 보 호 를 잃 고 산화 가 발생 하여 용접 구 를 잘라 다시 용접 을 해 야 한다. 용접 의 질 을 보장 할 수 없 을 뿐만 아니 라 공사 기한 에 도 심각 한 영향 을 미 치기 때문에 용접 하기 전에 엄격하게 검사 하고 수용 성 종 이 를 붙 여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중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강재 로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도 부른다.고온 에 강하 고 가공 성능 이 우수 하 며 인성 이 좋아 자주 사용 되 는 강재 가 되 는 것 이 특징 이다.생활 속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재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등 여러 가지 건축 자재 가 있다.매우 중요 한 건축 자재 로 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공업, 가구 장식 업과 식품 의료 산업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생활 에 없어 서 는 안 될 재료 중 하나 입 니 다!그렇다면 우리 생활 에는 어떤 물건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소재 입 니까?한번 봅 시다!

모델 & mdash; “칼날 급 & rdquo;마 씨 체 강 은 부 씨 고 크롬강 과 같은 이 른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.외과 수술 구 에 도 사용 되 어 매우 밝 게 만 들 수 있다.모델 & mdash;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장식 용,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.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.

생산 하 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저온 가공 -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. 잔류 오 씨 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생산 하기 쉽다.

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응력 부식 응력 (주로 당 김 응력) 과 부식 의 종합 작용 으로 인 한 균열 을 응력 부식 균열 이 라 고 부 르 며 SCC (Stress Crack Corrosion) 라 고 부른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부식 매체 에서 응력 부식 이 발생 하기 쉽다. Ni 함유량 이 % 에서 % 에 이 르 렀 을 때,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경영 하 는 것 은 문의 하 러 오 는 것 을 환영한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응력 부식 경향 이 매우 크 고, Ni 함유량 을 ~ % 까지 계속 증가 하 는 응력 부식 경향 이 점점 줄 어 들 며 사라 질 때 까지 계속 증가한다.

국내 전망 이 좋 은 건축 급수 관 수 요 는 에 따라 ~ 년 사이 에 관 재 당 수 요 량 은 ~ 만 km 이 고 그 중에서 주택 건축 지역 내 냉 열 수도관 수 요 량 은 만 km 이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도관 의 개발 은 도시 현대 건축 의 등급 을 높이 는 데 의미 가 크다 는 시각 도 있다.


투 노 프410 스 테 인 리 스 스틸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



물 과 가스 등 유체 수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그 송 수 설 비 는 현재 세계 선진 적 인 기초 적 인 정수 재료 로 부식 방지 성능 이 강하 고 주철 관, 탄소 강관, 플라스틱 관 등 과 비교 할 수 없다.

품질 위험합 결 강, 스프링 강, 예 를 들 어 CrMnTi SiMn, (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).

시리즈 & mdash;크롬 - 니켈 -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.

모델 & mdash;이 어 두 번 째 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강 종 은 식품 산업 과 외과 수술 기구 에 주로 사용 되 며 몰리브덴 원 소 를 첨가 해 부식 방지 특수 구 조 를 얻 었 다.더 좋 은 항 염화 물 부식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& ldquo 도 한다.선박 용 강철 & rdquo;사용 하 다SS 는 보통 핵연료 회수 장치 에 사용 된다.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보통 이 응용 등급 에 부합된다.

투 노 프C rO 와 H SO HO 를 주요 성분 으로 나 누 어 적 당량 의 MnSO . HO 의 착색 액 을 첨가 하여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관 에 화학 착색 을 하고 전처리 공정, 착색 액 온도 품질 농도 와 착색 시간 등 요소 가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관 컬러 막 에 미 치 는 영향 을 연구 했다.대량의 실험 을 통 해 좋 은 착색 액 의 제조 방법 과 공정 범 위 를 얻 었 고 온도 가 높 아 지고 시간 이 길 어 지면 서 막 의 두께 가 증가 하고 색채 의 변 화 는 다색, 파란색, 금, 자홍색, 녹색 이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공업 관 착색 막 은 경화 처리 와 폐쇄 처 리 를 거 쳐 표면 색채 가 더욱 고 르 고 재현성 이 좋 으 며 내 마모 성과 내식 성 이 현저히 향상 된다.

재결정 온 도 는 형 변수 에 따라 달라 진다. 형 변수 가 % 일 때 재결정 온 도 는 ℃ 로 내 려 가 냉 변형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결정 소 둔 온 도 는 ~ ℃ 이 고 ℃ 는 h, ℃ 로 보온 하면 열 이 나 면 된다. 그리고 물 은 차 가워 진다.

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충족 시키다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투 노 프410 스 테 인 리 스 스틸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투 노 프410 스 테 인 리 스 스틸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투 노 프410 스 테 인 리 스 스틸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투 노 프410 스 테 인 리 스 스틸생산 능력 증가가 정체됨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투노프권하다뉴스 정보
투노프최근 소식